UPDATED. 2024-05-17 19:33 (금)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히든싱어4' 출격 "드디어 출연합니다"
상태바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히든싱어4' 출격 "드디어 출연합니다"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복면가왕'에서 오랜시간 활약한 '클레오파트라' 가수 김연우가 ‘히든싱어4‘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24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 제작진은 김연우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에서 김연우는 “드디어 제가 ‘히든싱어’에 출연합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연우는 “과거에도 ‘히든싱어’에 출연하고 싶었는데, 모창자가 없어서 못 나갔다. 많이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 '히든싱어4' 김연우 출연 [사진=JTBC '히든싱어4' 제공]

김연우는 자신과 비슷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로 온유(샤이니), 홍대광, 켄(빅스), 장우람, 나영환을 꼽았다. 김연우는 “온유와 제 목소리가 비슷하다. 함께 부른 듀엣 곡을 가끔 들어보면 제가 부른 부분이 어떤 파트인지 헷갈린다”고 밝혔다.

또한, 김연우는 ‘히든싱어4’에 떨어지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제가 떨어지면 가수 김장훈, 스티비 원더 편에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영상을 통해서 김장훈, 전인권, 박효신, 조용필, 김동률, 스티비 원더 모창을 선보였다.

한편 김연우는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오랜시간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닉네임을 달고 가왕으로 군림했다.

한편, JTBC '히든싱어4' 첫 방송에는 '아시아의 별' 보아가 출연한다. 10월3일 오후 11시 첫방송.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