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6 09:51 (일)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 전미라, '건강 점검 결과 보고' 끝까지 못 외워 제대로 '멘붕'
상태바
'진짜 사나이-여군특집3' 전미라, '건강 점검 결과 보고' 끝까지 못 외워 제대로 '멘붕'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2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일밤-진짜 사나이 2’ 전미라가 아침 점호에서 후보생들의 건강 점검 결과 보고를 하지 못 했다.

27일 오후 4시30분에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2’에서는 여군특집3편에서는 아침 점호를 하는 여군 후보생들의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일밤-진짜 사나이 2’ 여군특집3 전미라 [사진 = MBC ‘일밤-진짜 사나이 2’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분대장 후보생 전미라가 아침 점호에서 건강 점검 결과 보고를 하게 됐다. 그러나 전미라는 계속해서 ‘건강 점검 결과 보고’라는 말을 잊어버렸고, 당황스러운 마음에 더욱 제대로 말을 잇지 못했다.

결국 교관은 전미라를 향해 “‘건강 점검 결과 보고’라고 5번은 가르쳐 준 것 같다”며 다시 한 번 일러줬지만, 전미라는 계속해서 ‘건강 점검 인원 보고’라고 말했다.

끝까지 건강 점검 결과 보고를 하지 못 한 전미라는 후보생들의 건강 보고를 하지 못했고, 애국가가 나오며 상황은 일단락됐다.

전미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얼굴을 들 수 없을 정도로 민망했다. 생애 처음 겪는 감정이었다”며 어려웠던 아침 점호 시간에 대해 털어놨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