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카리스마 록밴드 YB 윤도현, 'SNL코리아6' 두 번째 호스트…콧물 오열 3종 세트로 폭소 자아내
상태바
카리스마 록밴드 YB 윤도현, 'SNL코리아6' 두 번째 호스트…콧물 오열 3종 세트로 폭소 자아내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0.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원호성 기자] '사랑 Two', '나는 나비', '너를 보내고', '잊을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록밴드 YB의 윤도현이 김상중에 이어 'SNL코리아6' 하반기 두 번째 호스트로 초대된다.

3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6’에서는 YB가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망가진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SNL코리아6’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YB의 보컬 윤도현이 폭풍 오열하고 있는 코믹한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마치 아이처럼 콧물까지 흘리며 슬퍼하던 윤도현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터져 나오는 울음을 막으려는 듯 주먹 쥔 손으로 입을 막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 'SNL코리아6'의 호스트로 출연한 YB 윤도현이 선보인 콧물오열 3종세트 [사진 = tvN 제공]

이에 대해 제작진은 “YB의 명곡을 복고 느낌으로 패러디한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윤도현이 직접 등장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록밴드 YB가 데뷔 이후로 망가진 모습은 쉽게 볼 수 없었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20년 만에 숨겨 왔던 개그 본색을 처음으로 드러낼 계획"이라며, "평소 뮤지컬 등에서 활약해 온 윤도현의 능숙한 코믹 연기와 더불어, 록 스피릿이 가득한 YB의 반전 매력이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tvN 'SNL코리아6'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으로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SNL코리아6'의 크루로는 신동엽, 유세윤, 김준현, 정성호, 김두영, 강미, 안영미, 정이랑, 이세영, 권혁수, 한재석, 정연주, 리아, 이해우, 황세언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