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9:45 (목)
'김창렬의 올드스쿨' 위너 강승윤, 남태현 '배우학교' 출연에 조언? "조언 보다는 출연하고 싶다"
상태바
'김창렬의 올드스쿨' 위너 강승윤, 남태현 '배우학교' 출연에 조언? "조언 보다는 출연하고 싶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위너의 강승윤이 '배우학교'를 언급했다.

22일 오후 4시에 방송된 SBS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한 위너의 남태현이 tvN '배우학교'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냈다.

남태현은 "'배우학교'에서 1등으로 졸업 할 것 같은 사람"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자신이라고 내 놓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 SBS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사진= SBS 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남태현은 이후 이에 대해 "'1등으로 졸업할 것 같다'가 아니라 1등으로 졸업 하고 싶다"며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남태현은 '배우 학교' 촬영이 고되고 힘들지만 즐겁게 하고 있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그룹 위너의 연기 선배 강승윤은 "저희가 조언 해 줄게 없다"며 "이 친구가 그 안에서 스폰지 처럼 잘 하고 있다"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강승윤은 이날 "조언보다는 제가 거기 가서 배워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