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18일 전격 컴백
상태바
오렌지캬라멜 '나처럼 해봐요' 18일 전격 컴백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8.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인기 유닛 아이돌 그룹 오렌지캬라멜이 복귀 시기를 확정했다.

오렌지캬라멜 소속사 플레디스는 5일 "'까탈레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렌지캬라멜이 오는 18일 네 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신곡 '나처럼 해봐요'는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발랄함과 재미를 함께 담은 곡으로 듣는 사람들을 들썩이게 할 만큼 신 나는 노래다.

▲ [사진=플레디스 제공]

그동안 오렌지캬라멜은 자신들만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오렌지캬라멜은 의상과 안무부터 음악적 색깔을 그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면서 많은 팬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런 이유로 오랜지캬라멜은 발매하는 신곡 마다 폭발적인 대중적 인기를 얻으면서 대한민국 아이돌 유닛 그룹 중 가장 성공한 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렌지캬라멜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안무를 준비했다"며 '까탈레나'에 이어 또 한 번의 코믹 댄스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 [사진=스포츠Q DB]

앞으로 오렌지캬라멜은 18일 '나처럼 해봐요'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오렌지캬라멜은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닛 그룹으로 나나, 레이나, 리지 3명의 멤버가 팀을 이루고 있다. 특히 이들은 본 그룹인 애프터스쿨보다 더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