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부코페' 유민상 "20kg 감량해 현재 125kg"
상태바
'부코페' 유민상 "20kg 감량해 현재 125kg"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08.29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스포츠Q 글 오소영·사진 노민규 기자] 코미디언 유민상의 현재 몸무게가 공개됐다.

29일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개막식에 앞서 블루카펫 행사가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렸다.

입장한 국내외 코미디언들은 파란 포토월 앞에서 재밌는 포즈와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어 블루카펫을 걸으며 관객들과 손을 맞잡고 인사했다.

 

유민상은 김준현과 함께 500ml 콜라 원샷 대결을 즉석에서 펼쳐 승리했다. 블루카펫의 진행을 맡은 이광섭은 “유민상이 체중 감량중”이라며 “20kg를 감량해 현재 125kg”이라고 그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개그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가 안 생기는 콘셉트로 인기를 끈 유민상은 또한 포토월 앞에 함께 선 여성에게 연락처를 묻는 듯한 제스처를 취했다. 여기에 이광섭은 “유민상은 연예인임에도 불구하고 (휴대전화에) 번호가 없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유민상은 굴하지 않고 “개콘에서 김기리 다음으로 매력을 맡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국내외 코미디언들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초·최대의 코미디 축제다. 이번 2회 페스티벌은 ‘웃음은 희망이다’란 슬로건 하에 열리며 7개국에서 온 12개의 코미디언 팀들이 참여한다.

29일부터 9월 1일까지 4일간 부산 영화의 전당, KBS홀, 경성대학교 예노소극장, 감만창의문화촌 등 부산 전역에서 각 공연이 열린다.

공연의 티켓은 예매 사이트인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코페’ 공식 홈페이지(http://www.bic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