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홍은희, '진사' 화생방훈련 악바리 투혼에 "제작진도 경탄"
상태바
홍은희, '진사' 화생방훈련 악바리 투혼에 "제작진도 경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8.3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모든 멤버들이 화생방 훈련에 나섰다. 이중 홍은희의 활약이 돋보였다.

'진짜 사나이' 제작진은 30일 "여군특집 출연자들이 화생방 훈련에 도전했다"며 "실패한 인원과 이겨낸 인원이 있는데 이중 홍은희의 활약이 눈부셨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멤버들은 군대 훈련의 꽃이자 남자들도 힘겨워 하는 화생방 훈련을 하면서 갖가지 반응을 보였다.

▲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참가하고 있는 홍은희가 악바리 투혼을 발휘하며 화생방 훈련을 잘 견뎌내 주위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 제공]

멤버들은 화생방 훈련이 시작되자 고통에 몸부림쳤다. 지나는 "제발 살려주세요! 나가게 해주세요!"라고 교관에게 사정하며 대성통곡을 했다. 혜리와 맹승지는 분대장과 몸싸움(?)까지 벌여가며 훈련실을 탈출하려는 필사의 노력을 펼쳤다.

반면 홍은희와 김소연은 '악바리 정신'으로 화생방 훈련을 견뎌내 멤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홍은희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스포츠Q와 통화에서 "홍은희가 필사의 각오로 화생방을 이겨냈다"며 "대단한 의지를 보여준 홍은희에게 제작진마저도 감탄했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이번 화생방 훈련을 통해 전우애가 더욱 깊어졌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의 이날 화생방 훈련 모습은 3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