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랜선라이프' 김숙 "씬님 동생 규진 씨는 훈남...유쾌하고 말 많은 친구" 칭찬 일색
상태바
'랜선라이프' 김숙 "씬님 동생 규진 씨는 훈남...유쾌하고 말 많은 친구" 칭찬 일색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08.31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랜선라이프' 김숙이 씬님 동생 규진 씨의 훈훈한 외모에 감탄했다. 

31일 방송된 tvN '랜선라이프'에서는 씬님과 김숙의 합동 방송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씬님과 김숙은 최근 개봉한 영화 '신과 함께' 캐릭터 중 변성대왕과 염라대왕 커버 메이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씬님의 스튜디오를 찾은 김숙은 그의 동생 규진 씨를 만났다. 

 

'랜선라이프' 김숙이 규진 씨의 노래에 감탄했다. [사진= JTBC '랜선라이프' 방송화면 캡쳐]

 

김숙은 규진 씨에게 "엄청 훈남"이라며 "연예계 진출해야 한다. 노래 한번 해봐"라고 권했다. 규진 씨는 쑥쓰러워 하면서도 "무슨 노래 좋아하시냐"고 물었다. 

김숙은 "싫다더니 신청곡까지 받냐"고 놀렸지만 규진 씨는 "오셨으니까 특별히 한다"며 멜로망스의 '선물'을 불렀다. 규진 씨의 노래가 끝난 후, 김숙은 "우리가 규진 씨의 시니컬한 모습을 보지 않았냐. 규진 씨는 유쾌한 친구고 말도 많고 시키면 잘한다"며 칭찬했다. 

규진 씨와 함께 메이크업 영상 제작에 돌입한 씬님과 김숙. 두 사람이 보여줄 영화 '신과 함께' 속 변성대왕과 염라대왕은 어떤 모습일까? 표정만으로도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두 사람의 커버 메이크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