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연극 '해롤드 & 모드' 1만명 돌파 도네이션 공연
상태바
연극 '해롤드 & 모드' 1만명 돌파 도네이션 공연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2.2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청춘스타 강하늘 주연과 연극계 대모 박정자 주연의 연극 '해롤드&모드'가 관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27일 오후 3시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도네이션 특별공연을 연다.

지난 1월 프레스콜 기자간담회에서 강하늘, 박정자가 각각 누적관객 1만명 돌파 공약을 내걸었고, 앞서 지난 4일 강하늘이 ‘해롤드&모드’ 공연장에 온 관객들에게 간식차, 커피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 도네이션 특별공연은 연극배우 박정자의 공약으로 이루어진다. 더욱이 도네이션 공연일인 27일 누적관객 2만명을 달성할 예정이라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전망이다.

 

연극 ‘해롤드&모드’ 제작사 샘컴퍼니의 문화 나눔 도네이션 행사는 나눔이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문화 소외계층에게 문화를 통해 따뜻한 희망을 전한다는 취지로 배우와 스태프 전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해 왔으며, 올해로 제 5회를 맞이하였다.

1만 명 돌파 공약을 내걸었던 연극 배우 박정자는 “누적 관객 1만 명을 넘으며 많은 관객들이 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우리가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샘컴퍼니 김미혜 대표는 "올해로 벌써 5번째 문화 나눔 도네이션 공연"이라면서 "항상 나눔을 실천하고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객석 점유율 95%를 기록 중인 '해롤드&모드'는 당일 누적 관객 2만명에 도달할 것으로 보인다.

양정웅이 연출을 맡은 '해롤드&모드'는 자살 충동을 겪는 열아홉 소년과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팔순 노인의 사랑과 우정을 통해 행복과 소통, 성장에 관해 이야기한다. 3월1일까지. 문의: 02)6925-5600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