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6 22:14 (목)
아모레퍼시픽 헤라, 더 강해진 '뉴 블랙 쿠션'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헤라, 더 강해진 '뉴 블랙 쿠션'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뉴(NEW) 블랙 쿠션’을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가 된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새롭게 선보이는 ‘뉴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뉴 블랙 쿠션’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고,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돼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뉴 블랙 쿠션’은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맞춤 제작된 컬러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헤라 쿠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선명한 블랙 컬러와 섬세한 골드 심볼 포인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도 높였다"고 덧붙였다.

헤라 블랙 쿠션은 지난 23일 아모레퍼시픽몰 선론칭을 시작으로 내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 시코르, 세포라,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출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