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8 14:27 (금)
아모레퍼시픽 CSR, 우수 카운셀러와 나눔 활동 전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CSR, 우수 카운셀러와 나눔 활동 전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4.2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우수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봉사와 기부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2020년 방문판매 영업 현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올린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와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세일즈 전문가로서 자긍심을 함양하기 위해 매년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 카운셀러들은 나눔의 가치를 전하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연도대상 시상식을 통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은 시상식과 수상자들의 봉사와 기부 활동으로 대체해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서울시 은평구 일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월드비전 홍보대사 이훈 씨가 함께했다. 아동 및 시니어 소외계층 가정을 방문에 집을 수리하는 등 주거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개선하였으며, 사랑의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전달했다.

올해 연도대상 수상자 45명은 후원금 1억 원을 월드비전에 기부했으며,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이사 회장도 나눔의 가치를 전하는 데 동참하고자 매칭 기프트(Matching Gift) 형태로 1억 원을 함께 기부했다. 월드비전에 전달된 기부금 2억 원은 소외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랑의 도시락 및 생필품 제공, 의료 지원 활동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수상자인 곽은숙 그랜드 수석마스터는 봉사 활동을 마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조금 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따뜻한 음식도 나눌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고객의 평생 뷰티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게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 카운셀러 연도대상 시상식은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3일과 21일 양일에 걸쳐 아모레퍼시픽 본사와 부산에서 진행됐으며, 전국의 카운셀러들에게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