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코웨이, 청정면적 키운 대형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코웨이, 청정면적 키운 대형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5.1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웨이가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면적을 키운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을 선보인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권장사용면적 100㎡)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대형 모델 출시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50㎡(15평형) △67㎡(20평형) △100㎡(30평형) 등 총 3가지 평형대의 라인업을 완성해 방, 거실, 공용시설 등 실내 공간 크기에 맞춰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노블 공기청정기는 4D 입체청정 방식으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위아래로 2세트 결합했다. 4면을 모두 활용해 각 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가 상하로 장착됐다.

코웨이는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하며, 필터 내에 세균∙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을 감소시킨다. 특히 UVC(단파장자외선) LED로 제품 내부까지 살균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블에어매칭필터가 위아래로 2세트 총 4개 탑재됐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최대 4종까지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감소시키고,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물질(황화수소)을 약 99%까지 제거한다.

 

·
[사진=코웨이 제공]

 

뿐만 아니라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한다. 상단부는 높은 곳에 부유하는 극초미세먼지를 집중 제거하며, 하단부는 바닥 근처의 미세먼지를 케어한다. 또한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청정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모드’로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제품 전면 터치형 디스플레이로 제품 작동 상태와 공기질 상황뿐 아니라 온도, 습도, 가스 오염도 등 실내 환경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리모컨으로 멀리서도 간편하게 동작 및 기능 설정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및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문관리 서비스 △자가관리 서비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구매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작은 방부터 대형 평수의 넓은 공간까지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블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번에 선보인 대형 모델은 압도적인 청정 성능은 물론 기품 있는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