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여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여름 프로모션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쿨(SO GOOD, SO COOL)'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자체 제작한 다양한 프리미엄 굿즈(소 굿)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냉풍시스템을 탑재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소 쿨) 해주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베스트셀러 '파라오Ⅱ', ‘팬텀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로 최대 118만원 상당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즉, 상위 모델인 쿨 시리즈 안마의자를 최대 118만원 할인된 일반 모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쿨 시리즈 모델에는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이 적용, 안마의자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와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디프랜드가 제작한 프리미엄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마사지웨어’, 체성분계 분석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벨트, 넥타이 등이 포함된 ‘바디프랜드 VIP 기프트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소 굿, 소 쿨’ 안마의자 프로모션은 중소기업벤처부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하여 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설 진행했던 ‘소 굿, 소 핫’ 프로모션의 고객 반응이 상당히 좋아 다시 한번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여느 때보다 쿨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