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출시, 연회비없이 적립 '쑥쑥'
상태바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출시, 연회비없이 적립 '쑥쑥'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7.22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가 이용 고객들에게 풍성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위메프는 22일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신용)’를 출시한 데 이어 연회비 부담 없는 체크카드로 이용자 혜택 확대에 나선 것.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위메프, 위메프 오를 비롯해 OTT·커피·제과·편의점 등에서 이용한 금액을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쇼핑 시 1포인트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에서 쇼핑한 금액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를 최대 월 2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는다.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1%를 더해 이용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VIP클럽’ 회원은 월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적립 혜택을 받는다.

전월 이용 기준 실적을 충족하면 위메프 오, OTT, 커피·제과, 편의점 이용 금액도 적립 받을 수 있다.

위메프 오 배달, 픽업, O2O 서비스 이용 금액은 1%가 적립된다. GS25 편의점은 2%, 커피빈∙폴바셋∙이디야∙파리바게뜨는 5%, 넷플릭스∙웨이브∙티빙∙유튜브는 10%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는다.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발급월 전월 기준 KB 체크카드가 없는 회원이 신규 발급하면 캐시백을 받는다. 발급받은 카드를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1회 이상 결제하면 위메프 포인트도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