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1 10:03 (수)
롯데온, 신규 셀러와 함께하는 '윈-윈 페스타' 개최
상태바
롯데온, 신규 셀러와 함께하는 '윈-윈 페스타'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이 대규모 할인 행사 '롯데온세상'을 앞두고, 함께 성장할 신규 판매자(셀러)를 모집한다.

롯데온은 "내달 11일까지 ‘롯데온 윈-윈 페스타(WIN-WIN FESTA)’를 개최한다. ‘롯데온 윈-윈 페스타’ 종료 전에 입점을 완료하고 내달 18일부터 진행하는 롯데온세상에 참여한 셀러에게는 사용된 할인 쿠폰 비용의 일부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온에 따르면 우수 셀러를 대상으로 시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셀러를 포함해 총 16개 업체를 선정해 부문별 대상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주말 숙박권과 롯데온에서 사용 가능한 광고지원금을 제공하며, 부문별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롯데호텔 잠실 뷔페 식사권과 광고지원금을 증정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 외에도 롯데온은 중소상공인 셀러 발굴 및 동반 성장에도 힘쓸 계획이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중소기업유통센터 등 20개가 넘는 공공기관과 연계해 롯데온 입점설명회 및 롯데온세상 참여 셀러 모집 공고를 진행했다. 더불어 롯데온은 대형 셀러에 비해 상대적으로 상품 노출이 어려운 중소상공인을 위해 롯데온세상 행사기간에 ‘온세상생열차’ 기획전을 별도로 운영한다. 기획전에서는 중소상공인들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온은 "9월 입점 셀러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9월 셀러 수는 전년과 비교해 110% 증가했으며, 실제로 매출을 기록한 셀러도 82% 늘어났다. 또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진행했던 ‘판매 수수료 0% 프로모션’ 기간에는 평소 대비 2배 이상의 신규 셀러가 입점했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도 행사 기간과 비슷한 수준으로 입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지원팀장은 “롯데온이 최근 업계 최고 수준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내달 18일부터 진행하는 ‘롯데온세상’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셀러들의 기대치가 높은 시기”라며 ”신규 셀러 및 중소상공인 등 모두가 롯데온세상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