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9 22:00 (화)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데일리뮨 앰플' 5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데일리뮨 앰플' 5만개 판매 돌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의 프리미엄 제품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이 판매 호조를 보였다.

LG생활건강은 "독일 피부 과학 브랜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제품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이하 데일리뮨 앰플)'이 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데일리뮨 앰플’은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기능성 제품이다. 지난해 5월 출시 당시 두 차례의 사전예약판매 기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돼 '품절대란' 앰플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명 ‘0초세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125시간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300% 보호 및 피부 탄성 복원력을 26% 개선해준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8%의 비타민 C, E 및 프로비타민 B5 판테놀로 구성된 ACE VITA 콤플렉스TM을 더해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강화해준다.

한편 피지오겔은 지난 10일 한국소비자협회가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스킨케어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8년 연속 소비자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피지오겔은 올해 글로벌 더마 브랜드로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20년 인수 당시 일부 아시아 및 유럽에서 판매하던 제품들을 인수 이후 미국을 포함한 북미, 중국, 일본 시장까지 확대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도 집중해 선크림, 패드, 앰플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