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44 (화)
'피켓팅 예고' 임영웅 고척돔 콘서트 예매 오픈
상태바
'피켓팅 예고' 임영웅 고척돔 콘서트 예매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0.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서울 고척스카이돔이 '히어로 매직'으로 물들 예정이다.

2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앙코르 티켓 예매가 열린다.

임영웅은 최근 진행된 부산 앙코르 티켓 예매 당시,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전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최대 53만 트래픽 속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지난 8월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 예매 당시에는 전지역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인 최대 81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앙코르 콘서트를 앞두고 또 다시 치열한 '피켓팅(피가 튀길 정도로 치열한 티켓팅을 뜻하는 신조어)'을 예고하며, 어떤 기록을 새로 쓸지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예매 안내에 따르면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4층은 가족석(2인석)으로 구성됐다. 경사가 가파르고 계단 폭이 좁은 고척스카이돔 4층 특성상 고령자와 어린이, 임산부 등 이동에 불편함이 있다면 예매를 권하지 않는다. 티켓은 27일 오후 8시 오픈되며 회차당 1인 2매 예매가 가능하다. 

앞서 전 지역 전회 차 전석 매진은 기본 전국 방방곡곡 ‘히어로 매직’을 선사했던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를 통해 감성 발라드, 댄스, 힙합, 포크, 트로트 등 다채로운 장르와 생생한 밴드 연주, 중독성 강한 안무 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직 팬들을 위해 준비된 앙코르 공연인 만큼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면모와 무대들도 준비했다는 귀띔이다.

부산 그리고 서울을 하늘 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의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