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경연 중반부를 넘어선 미스터트롯2에 새로운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바로 강재수다.
지난 27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는 신인 트로트 가수 강재수가 1:1 데스매치에서 승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앞서 강재수는 미스터트롯2 대학부로 참가했지만, 본방송 초반 경연 장면이 하이라이트로 편집방송 되며 인지도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다. 하지만 '미스터트롯2-미공개 올하트 스페셜' 방송에서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던 경연 전체 영상이 공개되면서 대중들의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이후 2번째 단체 미션에서 강재수는 대학부가 올하트를 받는 과정에서도 큰 역할을 해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방송 캡처]](/news/photo/202301/448580_494490_5048.png)
그리고 어제 방송된 1:1 데스매치에서는 정의송의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를 선곡해 짙은 감성과 감성 짙은 보이스로 25인 명단에 합류하는 데 성공했다. 이런 활약을 통해 강재수는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건축학 석사 출신인 강재수는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트로트를 접한 후 가수라는 꿈을 키워왔다. 훈훈한 외모에 쏘울이 담긴 목소리를 가졌다는 평가를 받으면 차세대 트로트 유망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