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17 (금)
엑소, '중독'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상태바
엑소, '중독'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4.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엑소가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가 14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곡 '중독'을 비롯한 신보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 엑소 티저영상 캡처 [사진=SM엔터테인먼트]

앞서 엑소는 지난 2일부터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이 담긴 이미지를 차례로 온라인에 게재했다. 특히 11일 오후에는 '중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쏠리게 했다. 엑소는 새로운 음악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은 만큼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역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2년에 데뷔한 엑소는 지난해 '늑대와 미녀'와 '으르렁'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단기간에 '대세돌'로 거듭났다. 또한 지난 11~1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개최된 팬미팅에 총 10만 관객을 동원해 일본에서의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편 엑소는 15일 오후 8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삼성뮤직과 함께하는 '엑소 컴백쇼'를 개최하고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엑소는 이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음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