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손호영 임병근, 국토종단뮤지컬 '고래고래' 합류
상태바
손호영 임병근, 국토종단뮤지컬 '고래고래' 합류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8.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손호영 임병근이 국토종단 뮤지컬 '고래고래'에 합류한다.

국내 최초로 기획 단계부터 영화 개봉과 뮤지컬 오픈을 동시에 계획한 '고래고래'는 고등학교 시절 밴드 동아리 멤버였던 영민, 호빈, 민우, 병태가 성인이 돼 각자의 삶을 살다가 오랜 꿈이었던 ‘자라섬 밴드 페스티벌’에 지원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극으다.

네 친구의 우정과 사랑을 여행과 음악으로 풀어낸 힐링 뮤지컬로, 5인조 라이브 록밴드가 연주하는 서정적 선율과 신나는 사운드가 어우러져 무대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김수로 최진을 프로듀서를, 강민재가 연출을, 우현영이 안무를 맡았다.

힐링 로드뮤지컬 '고래고래'에 캐스팅된 손호영(왼쪽)과 임병근

추가로 합류한 손호영은 탁월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가수 활동은 물론 뮤지컬 '싱글즈' '페임' '올슉업'에서 연이어 티켓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고래고래'에서는 결혼식 직후 신부와 다투고 친구들과 계획한 밴드 여행에 합류하게 되는 키보디스트 민우 역을 정상윤 한지상과 번갈아 가며 소화한다.

임병근은 뮤지컬 '블랙 메리포핀스' '쓰릴 미', 연극 '데스트랩' 등으로 뮤지컬과 연극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만년 단역 배우지만 친구들 앞에서는 허세를 부리는 드러머 호빈 역을 맡았다.

8월17일 티켓 오픈을 하는 '고래고래'는 9월11일부터 11월15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