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11 (금)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전석 매진
상태바
김준수, 뮤지컬 '드라큘라' 전석 매진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5.15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기자]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소속사 측은 15일 오후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1차 티켓 판매에서 30분 만에 자신의 회차를 모두 매진시켰다. 또한, 티켓 매진뿐만 아니라 판매가 시작된 2시부터 각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고 티켓 창이 한동안 마비되는 등 티켓 전쟁을 치렀다"고 밝혔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티켓 판매처인 인터파크, 예술의 전당, 옥션, 클립서비스, 오픈리뷰, 예스24 사이트에는 오후 2시가 되자마자 동시 접속자가 몰렸고 주요 예매처의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을 보였다. 김준수, ‘드라큘라’, 티켓 판매처가 온라인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김준수의 파급력을 입증했다.

▲ 김준수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주요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감안해 6개 예매처로 나눴지만 주요 예매처의 서버가 마비되면서 잔여석을 클릭해도 좌석을 잡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졌다"고 전했다.

김준수의 첫 브로드웨이 뮤지컬이자 한국 초연인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의 소설가 브램 스토커의 동명 소설 ‘드라큘라(Dracula)’가 원작이다. 프랭크 와일드혼과 연출가 데이비드 스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에서 김준수는 1000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하지만 이루지 못한 사랑에 대한 상처와 슬픔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드라큘라 백작을 연기한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7월15~16일 2회의 프리뷰를 거쳐 오는 9월5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