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7:29 (화)
'숙크러쉬' 김숙, '님과함께'서 윤정수에게 용돈 주며 황학동 시장 예찬론 펼쳐
상태바
'숙크러쉬' 김숙, '님과함께'서 윤정수에게 용돈 주며 황학동 시장 예찬론 펼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11.2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파산남’ 윤정수가 김숙으로부터 용돈을 받고 되려 화를 냈다.

26일 오후 방송 예정인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최근 녹화중 황학동 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평소에도 저렴하기로 유명한 황학동 시장을 즐겨 찾던 김숙은 백화점을 가자고 툴툴거리는 철없는 남편 윤정수를 다그치며 황학동 시장 예찬론을 펼쳤다.

▲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의 출연중인 김숙과 윤정수 [사진=JTBC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 방송 캡처]

본격적인 쇼핑에 앞서 김숙은 남편의 지갑 검사에 나섰다. 소박한 금액이 든 지갑에 김숙은 즉시 주머니에서 현금을 꺼내 윤정수의 지갑을 채워줬다. 하지만, 윤정수는 “자존심 상하게”라며 의외의 반응을 보여 김숙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윤정수가 그런 반응을 보이게 된 이유를 알게 된 김숙은 이내 호탕한 웃음으로 남편을 보듬어줘 눈길을 끌었다.

JTBC '님과함께-최고(高)의 사랑'은 결혼만 빼고 다 해본 대한민국 만혼 남녀들의 리얼한 가상 결혼 생활을 다룬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숙, 윤정수 외에도 기욤 패트리, 송민서가 출연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