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7:39 (화)
'쥬라기 월드' 제작진,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흥행 신기록 축하 포스터 공개
상태바
'쥬라기 월드' 제작진,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흥행 신기록 축하 포스터 공개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5.12.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쥬라기 월드'의 제작진이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새로운 흥행 신기록 수립을 축하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의 제작자인 프랭크 마셜(Frank Marshall)은 21일 SNS를 통해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전미 박스오피스 1위 및 흥행 신기록 수립을 축하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 '쥬라기 월드' 제작자인 프랭크 마셜이 21일 SNS를 통해 공개한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박스오피스 신기록 축하 포스터 [사진 = 프랭크 마셜 트위터]

이 포스터에는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은하계 역사상 최고 개봉 주말 흥행기록을 축하합니다"라는 축하말과 함께 '쥬라기 월드'의 제작자이자 '쥬라기 공원'의 감독이었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쥬라기 월드'의 제작자 프랭크 마셜, 그리고 '쥬라기 월드'를 연출한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의 이름이 적혀 있다.

또한 포스터에는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를 대표하는 공룡인 티라노사우르스가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에 등장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새로운 드로이드 BB-8의 목에 금메달을 걸어주는 재치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다.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는 지난 18일 미국에서 개봉해 주말 3일 동안 2억 4796만 달러라는 흥행수익을 기록하며, 기존 주말 박스오피스 기록을 보유하던 '쥬라기 월드'의 2억 880만 달러를 4천만 달러 가까이 뛰어넘는 기록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흥행 신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또한 미국을 비롯한 해외 지역의 흥행수익을 모두 합산한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에서도 첫 주말 5억 290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5억 249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한 '쥬라기 월드'의 기록을 뛰어넘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