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7:17 (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정우, 숙소 예약하러 와서 초콜릿 슬쩍 "배고플 시간이네"
상태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정우, 숙소 예약하러 와서 초콜릿 슬쩍 "배고플 시간이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0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정우가 숙소를 예약하러 와서 숙소 카운터에 준비된 웰컴 초콜릿을 슬쩍 집어 먹었다.

8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은 아이슬란드에서의 세 번째 밤을 구하기 위한 숙소찾기에 나섰다. 

이들은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지 않고 무작정 되는대로 숙소를 찾아보기로 하고, 첫 날 묵었던 숙소를 찾아갔다. 기다리던 중 정우는 배가 고파서 카운터에 있는 웰컴 초콜릿을 집어먹었고, 형들에게도 하나씩 권하며 "오후 다섯시네. 배고플 시간이네"라며 초콜릿을 계속 집어먹었다.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사진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방송화면 캡처]

잠시 후 이들은 숙소가 여태까지 묵었던 곳의 세 배에 가까운 298유로라는 말에 기겁을 하고 나와서 전날 묵었던 아파트를 다시 찾았다. 이들은 결국 두 번째 밤을 보냈던 아파트에서 전날보다 큰 방을 같은 가격에 준다는 이야기에 하이파이브를 하며 신나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2014년 방송된 '꽃보다 청춘' 페루편(유희열, 이적, 윤상)과 라오스편(유연석, 바로, 손호준)에 이은 세 번째 '꽃보다 청춘' 시리즈로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 강하늘 등 네 배우가 유럽 아이슬란드를 찾아 10일 동안 오로라를 찾아 여행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