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한밤' 유아인, 영화 '좋아해줘'에서의 캐릭터는? "우주 대스타"
상태바
'한밤' 유아인, 영화 '좋아해줘'에서의 캐릭터는? "우주 대스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14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한밤'에서는 영화 '좋아해줘' 출연자들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영화 '좋아해줘' 출연자들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인터뷰에 출연한 유아인은 "우주대스타를 연기했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극중 유아인과 커플을 이루는 이미연은 커플의 매력에 대해 "시건방져 보인다?"라고 답하며 눈길을 끌었다.

▲ SBS '한밤의 TV 연예' [사진= SBS '한밤'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인터뷰에서 유아인은 이미연에 대해 "제가 진짜 좋아한다"고 말했고 이미연은 "보는 것 만으로도 좋다. 존재 만으로도"라고 답했다. 유아인과 이미연을 보던 김주혁은 "밀려요"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지우는 "김주혁 덕분에 재미있게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언급했다.

김주혁은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추는 이미연과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최지우 중 누가 더 좋냐는 질문에 최지우를 택했다. 이미연은 김주혁에게 "이렇게 동대가 무너지는 거다"라고 말하며 대학 동문임을 강조했다.

영화 '좋아해줘'는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이 주연으로 출연한다. '좋아해줘'는 좋아하는 사람의 SNS를 몰래 찾아보고, 말로 못한 고백을 '좋아요'로 대신하며 SNS로 사랑을 시작하는 세 커플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화다.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는 화제가 되는 한 주간의 연예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다양한 연예계의 현상들을 나름대로의 시각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 심층 취재하여 연예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 21세기 문화산업의 중심에 있는 연예계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자 하는 기획 의도를 갖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