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복면가왕' '내가 바로 국가대표' 정체는 '마리텔'의 박지우, 에어로빅 선보인 신봉선에게 "춤 잘 봤어요"
상태바
'복면가왕' '내가 바로 국가대표' 정체는 '마리텔'의 박지우, 에어로빅 선보인 신봉선에게 "춤 잘 봤어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복면가왕'에 출연한 복면 가수 '내가 바로 국가대표'의 정체가 전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선수 박지우로 밝혀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의 1라운드 세 번째 무대에 오른 '내가 바로 국가대표'의 정체가 밝혀지며 눈길을 끌었다. 듀엣 무대에서 '우리 동네 음악대장'에게 지며 탈락을 확정지은 '내가 바로 국가대표'는 2라운드를 위해 준비했던 김정민의 '슬픈 언약식'을 열창하며 정체를 공개했다.

▲ MBC '복면가왕' [사진=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많은 연예인 판정단이 그를 격투기 선수 김동현으로 추측했지만 가면을 벗고 공개된 그의 정체는 전 댄스 스포츠 국가대표 선수 박지우로 밝혀졌다. 그는 최근 MBC '마리텔' 등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박지우는 앞서 에어로빅을 선보인 신봉선에게 "춤 잘 봤다"라고 말하며 연예인 판정단을 민망하게 했다. 또한 박지우는 외투를 멋고 춤을 선보였고 "사실 저는 이런 제 모습이 제일 행복하다"고 밝혔다.

MBC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