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K팝스타5' 소피 한 JYP, 박가경 YG 캐스팅돼...양현석 "박가경, JYP 소피 한 무찌르자"
상태바
'K팝스타5' 소피 한 JYP, 박가경 YG 캐스팅돼...양현석 "박가경, JYP 소피 한 무찌르자"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1.3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K팝스타5'의 소피 한이 JYP에, 박가경이 YG에 캐스팅됐다.

31일 오후 방송된 SBS 'K팝스타5'에서는 소피 한, 박가경이 함께 씨스타19의 '마 보이(Ma Boy)'를 함께 불렀다. 

그 결과 소피 한은 JYP, YG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박진영은 "1라운드 때부터 소피 한에게 반했다"고, 양현석은 "소피 한의 디테일한 표정을 보고 (좋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양현석은 "(소피 한의 합격을 보니) 승부욕이 불타오른다. 오늘의 동지가 내일의 적이 될 수도 있단 걸 보여주고 싶다. 박가경을 캐스팅해서 JYP에 캐스팅된 소피 한을 무찔러보자"며 박가경을 캐스팅했다.

▲ K팝스타5 박가경

유희열은 두 사람 모두 캐스팅하지 않았고, 탈락 위기에 있던 박가경과 관련해 "매 라운드마다 계속 발전해 흐뭇하게 만든다. 그런데 시간이 좀더 필요한 것 같다. 무대 위보단 친구, 집같은 본인의 생활로 음악이 다져져야 하지 않냐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K팝스타 시즌5'는 차세대 K팝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