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1:59 (월)
양준무 대표와 결혼 가희, 익스트림스포츠 취미 비슷… 발리서 서핑 즐기며 드러낸 '탄탄 복근'
상태바
양준무 대표와 결혼 가희, 익스트림스포츠 취미 비슷… 발리서 서핑 즐기며 드러낸 '탄탄 복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3.15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겸 배우 가희가 결혼소식을 알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SNS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가희의 SNS에는 스노우보딩과 서핑, 폴댄스 등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현재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희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힌바,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며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서핑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희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나는 검은색 비키니를 착용하고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양준무 대표와 결혼식을 올리는 가희 [사진 = '가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가희의 서핑사진이 시선을 사로잡은 이유는 가희의 예비신랑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대표가 가희와 교제를 하며 익스트림스포츠 등과 같은 비슷한 취미를 즐겼다고 전해졌기 때문이다.

특히 가희는 사진과 함께 ‘발리’라는 글을 추가하며 해당 사진이 발리에서 찍은 사실을 드러냈다. 또한 ‘운동하자’라는 글을 통해서는 평소 탄탄한 근육의 소유자로서의 운동 마니아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가희는 14일 불거진 양준무 대표와의 결혼설에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인정하며 오는 26일 결혼소식을 알렸다. 현재 Mnet(엠넷) ‘프로듀스101’,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희의 결혼 후 활동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