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09:41 (수)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오연서, 또 '갈등' 겪는다… 정지훈은 이민정 '진심' 듣는다 (예고)
상태바
'돌아와요 아저씨' 이하늬-오연서, 또 '갈등' 겪는다… 정지훈은 이민정 '진심' 듣는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4.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는 역송 체험에 점차 힘들어하는 정지훈과 오연서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오연서는 이하늬와 또 다시 갈등을 겪게 될 것으로 보여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는 김한나(이레 분)이 사라진 뒤 당황하던 이해준(정지훈 분)은 그가 남기고 간 분홍색 포스트잇을 발견한다. 이해준은 메모를 본 뒤 문득 떠오른 장소로 달려가고 그 곳에서 한나를 만남과 동시에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신다혜(이민정 분) 역시 이레가 사라진 뒤 지친 마음으로 남편 김영수(김인권 분)와의 추억을 회상한다. 이민정은 이 과정에서 자신이 여전히 김인권을 사랑하고 있다는 걸 알게되고, 정지훈에게 진심을 털어 놓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 SBS '돌아와요 아저씨' [사진= SBS '돌아와요 아저씨' 방송화면 캡처]

또한 이날 방송에서 송이연(이하늬 분)은 죽은 한기탁(김수로 분)이 죽기 전 진행했던 인터뷰를 읽게 되며 그리움에 사무친다. 이하늬는 이후 한홍난(오연서 분)을 우연히 만나도 반가움 마음은 숨기고 까칠한 모습만을 보인다.

이하늬의 태도에 지친 오연서 역시 결국 폭발한다. 오연서는 그동안 이하늬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꺼내며 자신을 책망하는 듯한 태도를 보여 그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돌아와요 아저씨'의 정지훈과 오연서가 이민정과 이하늬의 곁에 머물며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됐다. 두 사람 모두 곧 사라져야 하는 상황에서 어떤 모습으로 이민정과 이하늬의 곁을 지키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