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00:01 (수)
'불후의 명곡' 3인조 보컬 그룹 V.O.S 7년만에 '불후의 명곡'에서 무대 꾸몄다... 박인희 '약속'을 감성적으로 재해석
상태바
'불후의 명곡' 3인조 보컬 그룹 V.O.S 7년만에 '불후의 명곡'에서 무대 꾸몄다... 박인희 '약속'을 감성적으로 재해석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04.09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불후의 명곡'에 과거 '보고싶은 날에'등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룹 V.O.S가 출연, 7년만에 완전체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9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는 보컬 그룹 V.O.S가 출연해 박인희의 '약속'을 재해석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 [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쳐]

'불후의 명곡'에서  V.O.S가 선곡한 '약속'은 1970년 박인희가 혼성 그룹 뚜에아무아의 데뷔 엘범 수록곡으로 서정적이고 애절한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이날 V.O.S는 특유의 완벽한 하모니와 열창으로 감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V.O.S는 "가사처럼 약속에 대한 무대다. 미래에 대한 약속과 우리 그룹에 대한 약속도 담았다"고 선곡의 이유를 밝혔다.

정재형은 "각자의 역할을 다 하고 서로가 서로를 채워주는 무대였다"고 말했다. 오랜만에 뭉친 V.O.S는 오랜만인만큼 더욱 반가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다가와 특별한 감동을 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