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00:01 (수)
'아름다운 당신' 문희경, 이슬아에 동영상 받고 이소연 불러낸다… 강은탁 "이제 그만 좀" (예고)
상태바
'아름다운 당신' 문희경, 이슬아에 동영상 받고 이소연 불러낸다… 강은탁 "이제 그만 좀" (예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4.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슬아가 문희경에게 동영상을 건네 사태를 크게 만든다. 동영상을 확인한 문희경은 결국 이소연을 불러내고, 이 사실을 알게 된 강은탁은 이소연을 보호하고 나선다. 

12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연출 고동선 박상훈) 105회에서는 하정연(이슬아 분)이 하진형(강은탁 분)과 차서경(이소연 분)의 포옹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이하연(문희경 분)에게 전달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강은탁, 문희경, 이슬아 [사진 = MBC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예고영상 화면 캡처]

동영상을 확인하고 화가 난 문희경은 이소연에게 전화를 걸어 “나 진형이 엄마다. 좋은 일 아니다. 보고 얘기하자. 지금 나올 수 있겠니?”라고 묻는다. 이후 문희경은 딸 이슬아와 함께 이소연을 만나 또다시 이소연을 괴롭게 한다.

나윤정(김지성 분)은 강은탁에게 “차서경이 라온제나 그만둔단다”라고 전한다. 이에 강은탁은 이슬아에게 “그 동영상을 엄마한테 보여줘서 도대체 누나가 얻는 게 뭔데”라며 “이제 그만 좀 편안하게 살라고 그냥 내버려두면 안 되니”라고 소리친다. 소란스러운 소리에 문희경이 두 사람이 대화하는 곳으로 들어와 강은탁을 향해 “너 지금 누구 편을 드는 거야?”라고 쏘아붙이며 아직도 이소연과 만나는지 묻는다.

이외에도 김성준(서도영 분)은 이소연과의 이별에 힘들어한다. 이소연은 서도영에게 다시 돌아가지 못 할 것 같다며 “저 버리면 성준씨 이렇게까지 힘들지 않아도 되잖아요”라고 말한다. 이에 서도영은 “내가 서경씨랑 헤어지면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기다리겠단 뜻을 전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