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5:55 (목)
'뮤직뱅크' 정은지, 무대 위 '여유' 넘치는 모습… '사랑스러운 미소'로 더하는 '힐링'
상태바
'뮤직뱅크' 정은지, 무대 위 '여유' 넘치는 모습… '사랑스러운 미소'로 더하는 '힐링'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5.0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직뱅크'의 정은지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홀로서기를 완벽하게 성공 한 모습을 보였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CP 한경천·연출 신미진, 김상미)에 출연한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의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정은지는 솔로 활동곡 '하늘바라기'를 열창하며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 오른 정은지는 특유의 안정감 넘치는 목소리를 선보였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노래를 부르며 행복한 듯 미소 짓는 정은지의 모습은 '힐링'을 전하기에 충분했다.

▲ KBS 2TV '뮤직뱅크' [사진=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지난 2011년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로 데뷔한 정은지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정은지는 최근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