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0:44 (월)
전혜빈, '또 오해영' 비하인드 컷 공개… '그냥 오해영' 서현진과 '또 다른 매력'
상태바
전혜빈, '또 오해영' 비하인드 컷 공개… '그냥 오해영' 서현진과 '또 다른 매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5.31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또 오해영’의 전혜빈이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찍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예쁜 오해영’ 다운 화사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낸 전혜빈은 ‘그냥 오해영’ 서현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 '또 오해영'의 전혜빈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사진 속 전혜빈은 햇볕이 내리쬐는 창가 앞에서 청초하면서도 이지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전혜빈의 까맣고 긴 머리카락은 그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 번에 보여주고 있으며, 커다란 눈망울과 맑고 투명한 피부는 ‘예쁜 오해영’의 캐릭터를 그대로 떠올리게 만들었다.

특히 운동복을 입고 손으로 꽃받침을 하고 있는 전혜빈의 모습은 30일 방송된 ‘또 오해영’에서 등장한 한 장면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30일 방송된 ‘또 오해영’ 9회에서 전혜빈은 옛 연인인 에릭과 함께 이 운동복 차림으로 마지막으로 탁구를 친 바 있다.

‘또 오해영’에서의 전혜빈은 타고난 미모와 센스, 그리고 밝은 성격으로 모든 남성들의 시선을 받는 캐릭터로 그려진다. 평소에도 전혜빈은 특유의 털털함과 재치 있는 장난으로 촬영 현장에서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낸다는 후문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