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8:20 (월)
'운빨 로맨스' 이수혁, 생방송 출연하며 아버지 조영진 수소문 시작했다
상태바
'운빨 로맨스' 이수혁, 생방송 출연하며 아버지 조영진 수소문 시작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6.23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운빨로맨스'에서는 이수혁이 생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운빨 로맨스'(극본 최윤교·연출 김경희)에서는 최건욱(이수혁 분)이 생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혁이 자신의 아버지 최호(조영진 분)를 찾기 위해 생방송에 출연했다. 방송 전날 이수혁은 심보늬(황정음 분)에게 자신과 함께 방송국에 가 줄 것을 부탁했다. 그러나 황정음은 제수호(류준열 분)가 물에 빠지게되며 그의 곁을 지켜야 하는 상황을 겪게 됐다.

▲ MBC '운빨 로맨스' [사진= MBC '운빨 로맨스' 방송 화면 캡처]

이수혁은 황정음이 방송국에 나타나지 않아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황정음이 방송국에 도착하자 "왜 그 사람이랑 같이 있냐"며 "그 사람이 누나한테 뭔데 왜 자꾸 나를 미냐"며 자신이 황정음을 좋아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황정음은 이수혁의 고백을 막으며 "너랑 나 아니잖아, 건욱아"라고 말하며 단호하게 선을 긋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생방송에서 이수혁은 조영진과 함께한 어린 시절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수혁은 "아버지를 원망한 적 없냐"는 질문에 과거에는 원망 했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 방송을 보게 된 조영진은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