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11:43 (수)
'뷰티풀 마인드' 장혁, 김종수 살해 진범으로 심이영 지목… "수술실에서 당신이 신동재 원장을 살해한 것"
상태바
'뷰티풀 마인드' 장혁, 김종수 살해 진범으로 심이영 지목… "수술실에서 당신이 신동재 원장을 살해한 것"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7.04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뷰티풀 마인드’의 장혁이 심이영을 김종수의 살해범으로 지목했다. 심이영은 놀란 듯 자리를 피해 긴장감을 높였다.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연출 모완일 이재훈·극본 김태희)에서는 이영오(장혁 분)가 김윤경(심이영 분)을 신동재(김종수 분)를 살해한 진범으로 지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심이영, 장혁 [사진 =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장혁이 심은하(박은혜 분)가 심정지를 일으킨 것처럼 일을 꾸민 뒤 병원 밖으로 빼냈다. 병원에서 장혁으로부터 사망선고를 받은 박은혜는 아무런 의심 없이 시신이 가족들에게 옮겨진다는 이유로 병원을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었다.

이후 장혁은 김종수가 옆에 있을 때 “당신이 신동재 원장을 살해한 진범이죠?”라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장혁의 말에 놀란 심이영은 그를 쳐다봤다.

장혁은 심이영의 딸과 강철민(이동규 분) 두 사람의 심장에 모두 똑같은 이상병변이 있었음을 짚으며 “한 번도 학회에 보고된 적 없는데 신 의료기술이 똑같이 쓰인 건 두 사람의 주치의가 한 사람이었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죠”라고 말했다.

이어 장혁은 “현석주 선생이 아닌 또 다른 주치의 신동재 원장 아니었나요”라며 “수술실에서 당신이 신동재 원장을 살해한 겁니다”라고 덧붙였다.

장혁은 수술실에서 환자의 생명을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건 의사인 자신과 마취과 선생인 심이영 둘 뿐이라는 이유를 들며 “범인은 당신”이라고 단언했다. 당황한 심이영은 경찰차 소리가 들려오자 재빨리 자리를 피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