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6:15 (월)
tvN '싸우자 귀신아' 11일 첫 방송부터 이세영·심형탁 등 '카메오 대거 등장'
상태바
tvN '싸우자 귀신아' 11일 첫 방송부터 이세영·심형탁 등 '카메오 대거 등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0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싸우자 귀신아' 첫 화에 이세영, 우현, 심형탁, 최홍만이 카메오로 등장 할 예정이다.

11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싸우자 귀신아'(연출 박준화, 극본 이대일)가 첫 회부터 카메오를 대거 등장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싸우자 귀신아’의 첫 방송에는 심형탁, 우현, 이세영, 최홍만 등 다양한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박준화 감독의 전작 ‘식샤를 합시다’에 출연했던 심형탁은 대학 교수로 깜짝 출연 할 예정이다.

▲ tvN '싸우자 귀신아' [사진= CJ E&M 제공]

또한 배우 우현은 고주망태 귀신으로 분해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코미디언 이세영과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도 각각 귀신으로 등장하며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메오 출연에 대해 제작진은 "'싸우자 귀신아'가 두 주인공이 퇴마 콤비로 활약하는 내용을 그리는 만큼,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청자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인물들을 섭외하고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 측은 이어 "첫 회뿐 아니라, 2회에서는 ‘오 나의 귀신님’ 서빙고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이정은를 비롯해 배우 손은서도 특별 출연해 드라마를 빛낼 예정이다"라도 덧붙였다.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을 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옥택연 분)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오지랖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