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8 09:59 (화)
'듀엣가요제' 허영생·이정혁, 파워풀한 무대… 이번에도 'SM 곡 선정'
상태바
'듀엣가요제' 허영생·이정혁, 파워풀한 무대… 이번에도 'SM 곡 선정'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0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허영생과 이정혁이 반전미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듀엣 가요제'(기획 박정규·연출 강성아, 장승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뽑힌 허영생과 이정혁이 첫 번째로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윤아-채보훈 팀에 의해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른 허영생 팀은 무대가 시작되기 전 "순서가 뭐가 중요하겠냐"며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후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신화의 '퍼팩트 맨'(Perfact Man)을 열창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이 부드러운 느낌과 소울이 넘치던 이전 무대와는 달리 강렬한 느낌이 더해진 무대를 선보이자 모두들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 MBC '듀엣 가요제' [사진= MBC '듀엣 가요제' 방송 화면 캡처]

무대를 꾸미던 허영생의 부드러운 음색의 목소리와 이정혁의 거칠고 남성미 넘치는 음색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기도 했다.

특히 이정혁은 매력적인 가성으로 화려한 애드리브를 선보이는 등 파워풀한 힘을 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이날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407표라는 높은 표를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무대가 끝난 뒤 이정혁은 노래를 부를 때와는 달리 또 다시 무기력해진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자신에게 모든 것을 맞춰 준 허영생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