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김준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1차 티켓 '매진 기록'… 변함없는 티켓 파워
상태바
김준수,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1차 티켓 '매진 기록'… 변함없는 티켓 파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7.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김준수가 또 한 번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이뤄냈다.

13일 오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된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연출 이지나) 1차 티켓 오픈이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하며 "김준수의 티켓 파워가 다시 한 번 기록을 세웠다"고 덧붙였다.

김준수는 지난 2010년 뮤지컬 데뷔작인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데스노트'까지 출연하는 모든 공연을 매진 시키는 신화를 이뤄냈다.

▲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준수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지난해 뮤지컬 '데스노트'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김준수인 만큼 이번 '도리안 그레이' 역시 앞으로 펼쳐질 티켓 오픈에서도 계속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는 9월 성남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스카 와일드의 장편 소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재해석한 창작뮤지컬이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각색·가사·연출에 이지나, 작곡 김문정, 대본 조용신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의 협력과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등 내로라 하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와 신예 홍서영까지 더해진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오는 9월3일부터 10월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