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8:25 (월)
배우 류준열, 9월25일 생일 기념 팬미팅…오는 17일 티켓오픈
상태바
배우 류준열, 9월25일 생일 기념 팬미팅…오는 17일 티켓오픈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8.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류준열이 생일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12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류준열이 오는 9월25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드라마 종영 후 곧바로 영화 촬영에 돌입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 생일을 맞아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고마운 팬들과 함께하고자 만남의 자리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류준열의 소속사 측은 최근 드라마 '운빨로맨스' 종영 후 더욱 뜨거워진 류준열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4월 개최한 첫 팬미팅보다 2배 더 커진 규모의 평화의 전당을 택했다. 영화 '택시 운전사' 촬영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꾸준히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자 하는 류준열의 의사가 적극 반영됐다.

▲ 배우 류준열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9월25일 생일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류준열은 이날 팬미팅에서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를 하는 것을 비롯, 근황 공개 등 가까이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4월 개최한 첫 팬미팅이 티켓 오픈 2분만에 전석 매진 신화와 1회 추가 공연 개최라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는 만큼 이번 팬미팅 티켓 오픈 역시 역대급 전쟁이 될 것으로 예쌍된다.

현재 류준열은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1980년 광주 민주화 운동을 겪게 되는 대학생으로 분해 촬영에 한창이며, 지난 달 인기리에 종영한 '운빨로맨스'에서 천재 게임회사 CEO 제수호 역을 맡아 '현실 남친형 남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류준열의 생일 기념 팬미팅 티켓 오픈은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8시이며,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