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01:01 (수)
[앞선TV] '힛더스테이지' 7회 주제 크레이지, 카라 출신 니콜 '할리퀸' 분장 (예고)
상태바
[앞선TV] '힛더스테이지' 7회 주제 크레이지, 카라 출신 니콜 '할리퀸' 분장 (예고)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9.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힛더스테이지' 7회에 출연하는 카라 출신 니콜이 할리퀸이 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힛더스테이지' 7회는 '크레이지'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니콜, 장현승, 씨스타 보라, 블락비 유권, 마이네임 세용, 빅스타 필독, 러블리즈 미주, 몬스타엑스 셔누가 2주에 걸쳐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다.

니콜은 이날 약 2년만에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솔로 데뷔 이전부터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힛 더 스테이지'에서도 역대급 퍼포먼스를 기대케했다. 특히 니콜은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 캐릭터를 높은 싱크로율로 재연한다.

▲ '힛 더 스테이지' 니콜 [사진=Mnet 제공]

또한 이날 ‘힛 더 스테이지’에는 세계적인 댄서들이 등장해 무대의 격을 높일 예정이다. 먼저 히든 스테이지 코너를 통해 댄스팀 ‘저스트 절크’가 출격한다.

저스트 절크는 세계적인 댄스 대회를 휩쓴 힙합 댄스 크루. 이날 무대에서도 역대급 무대로 출연진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일본에서 댄스는 물론, 패션까지 화제를 모으는 일본 최고의 댄서 리에 하타는 유권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참신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무대로 그 명성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힛더스테이지'는 매 주 수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