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10:29 (수)
[이장면Q] '식사하셨어요' 2PM 장우영, 아이돌 8년차의 능숙한 '바람잡이'
상태바
[이장면Q] '식사하셨어요' 2PM 장우영, 아이돌 8년차의 능숙한 '바람잡이'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9.1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2PM의 장우영이 식사의 주인공들을 상대로 바람을 잡았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추석특집 2부에서 방랑식객과 2PM 닉쿤, 우영, 김수로는 한국에서의 가족들에게 부탁을 받아 식사를 차리고 이를 대접해야 했다. 식사준비는 잘 됐으나, 장우영의 바람잡이 역할이 중요했다.

장우영은 물 서빙을 할러 가면서도 대단히 떠는 모습을 보였고, 무심하게 다가갔다. 주인공 중 한명은 2PM 우영을 보고 크게 놀랐고, 장우영은 뻔뻔스럽게 계속해서 서비스를 진행했다.

▲ '식사하셨어요' 2PM 장우영 [사진=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방송 화면 캡처]

그는 "고객님들의 즐거움을 위해 댄스를 해드릴 예정"이라며 계속 연습했던 춤을 췄다. 장우영의 댄스는 다른 멤버들의 등장을 의미했다. 장우영이 춤을 춘 뒤에는 김수로와 닉쿤이 등장했고, 주인공들은 '식사하셨어요'의 등장에 살짝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수로는 등장 뒤 '식사하셨어요'가 이 곳에 온 이유를 생색을 내며 밝혔다. 김수로는 영상을 보여주며 제보자를 공개하려 했으나, 우영이 "눈을 감아달라"며 센스를 발휘했다.

장우영은 8년차 아이돌 2PM의 멤버로, 온갖 센스를 겸비하고 있었다. 그의 방송 센스는 예능이 아닌 '식사하셨어요'에서도 빛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