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01:01 (수)
'엠카운트다운' 나윤권 '그래요', '하이킥' 감동을 그대로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나윤권 '그래요', '하이킥' 감동을 그대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0.2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하이킥'의 감동을 그대로? '엠카운트다운'에서 나윤권이 쓸쓸한 이별 노래 '그래요'로 관객의 귀를 녹였다.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가수 나윤권이 출연해 '그래요'로 가을 감성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나윤권은 특유의 담담하고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곡을 소화했다. 

나윤권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코디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분한 노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의상으로, 무대에는 어쿠스틱 기타 세션도 함께했다.

나윤권 '그래요'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그래요'는 2002년 발표된 김조한의 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다.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도 삽입된 바 있는 곡으로, "다시 예전처럼 돌릴 순 없죠 그럴 순 없겠죠 우리 이젠 친구일 뿐" 등 애절한 가사로 구성돼 있다.

나윤권은 지난 12일 디지털 싱글 '러브 테라피(Love Therapy)'를 발표했다. '러브 테라피'에는 달콤 사랑 이야기인 '러브 테라피'와 이별 노래 '그래요' 총 2곡이 수록됐다.

특히 '러브 테라피'의 경우,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청춘시대'로 주목받은 배우 한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제주도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아이오아이, 펜타곤, 나윤권, SF9, 크레용팝, 몬스타 엑스, 볼빨간사춘기, 트와이스, 레이디스 코드, 다비치, 갓세븐(GOT7),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