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내성적인 보스' 공승연, 박혜수 한채아 동생인 것 알았다 "설마 계획적으로 그런거야?"
상태바
'내성적인 보스' 공승연, 박혜수 한채아 동생인 것 알았다 "설마 계획적으로 그런거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06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내성적인 보스'에서 은이수(공승연 분)가 채로운(박혜수 분)이 채지혜(한채아 분)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6일 방송된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는 은환기(연우진 분)가 동생 공승연에게 박혜수가 한채아의 동생이라는 사실을 말했다.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공승연 [사진 = tvN '내성적인 보스' 방송화면 캡처]

공승연은 "채로운, 우일오빠한데 집적댄거 알아? 나 채비서 때와 같은 일 반복될까 두려웠어. 그런데 동생, 이런 악연이…"라며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공승연은 "설마 알고 그런거야? 계획적으로 그런거야?"라며 박혜수가 복수를 하기 위해 강우일(윤박 분)과 연우진에게 접근한 것이 아닌지 의심했다. 이에 연우진은 "그런거 몰라. 잠시 흔들렸을 뿐이고"라며 박혜수를 변호했다.

공승연은 "오빠 알고 있었어? 알면서 하필 그 사람을? 채로운 오빠한테 뭔데, 왜 날 구석으로 몰아넣는데"라며 연우진에게 배신감을 토로했다. 이후 공승연은 "어차피 두 사람은 안돼, 다 까발려지는 순간 그 사람이랑 오빠 끝이라고"라며 연우진과 박혜수의 관게를 반대했다.

과거 박혜수의 언니 한채아는 윤박과 모종의 관계가 있었으나 윤박의 거짓말과 배신으로 자살에 이르고 만다. 박혜수는 그런 한채아의 동생이니만큼 자신의 언니를 죽음으로 몬게 윤박과 연우진이라는 사실을 알면 충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공승연과 윤박은 결혼을 앞두고 있다. 그런 두 사람에게 다시 한번 박혜수의 언니와 관련된 비밀이 공개돼 파란을 예고했다. '내성적인 보스'는 현재 이야기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연우진과 박혜수는 이뤄질 수 있을까?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내성적인 보스'의 전개에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