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8:20 (월)
박서준, '쌈마이웨이' 김지원과 후속작 VS 강하늘과 '청년경찰2' 선택은? "강하늘 군대가야"
상태바
박서준, '쌈마이웨이' 김지원과 후속작 VS 강하늘과 '청년경찰2' 선택은? "강하늘 군대가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7.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청년경찰'에서 수사 버디물로 호흡을 맞춘 강하늘과 박서준이 솔직하고 유쾌한 인터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된 KBS 2TV '영화가 좋다'의 아찔한 인터뷰 코너에서는 영화 '청년경찰'의 박서준과 강하늘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영화가 좋다', '청년경찰' 박서준 [사진 = KBS 2TV '영화가 좋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박서준은 "'쌈마이웨이' 김지원과 후속 멜로 영화, '청년경찰' 강하늘과 '청년경찰2' 중 어떤 후속작을 선택하겠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박서준은 "이건 너무 쉬운 문제다"라며 "이 친구(강하늘)는 2년이 빈다"며 유쾌한 농담을 했다.

이에 강하늘은 당황하며 "아찔한 질문이라더니 나에게만 아찔하다"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강하늘은 '청년경찰' 박서준과의 호흡과 '동주' 김정민과의 비교에 "박서준과의 호흡은 갖 시작한 풋풋한 커플 같다"고 평가했다.

'청년경찰'은 강하늘과 박서준의 호흡이 돋보이는 영화다. 두 사람은 열혈 경찰대생으로 분해 영화 내내 멋진 호흡과 액션을 선보인다. 강하늘은 "영화 내내 입김이 나왔다. 추위가 무엇보다 힘들었다"고 전했다.

강하늘 박서준 주연의 영화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