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1:59 (월)
'라디오스타' 김응수, '라스' 작가에게 술 얻어먹어? 대리비까지…
상태바
'라디오스타' 김응수, '라스' 작가에게 술 얻어먹어? 대리비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8.30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천일염' 김응수가 '라디오스타' 작가에게 술을 얻어먹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연예계 짠돌이로 유명한 김응수의 '경제 철학'이 공개됐다. 김응수는 돈을 아끼지 않는 항목으로 '술'을 꼽았다.

'라디오스타' 김응수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라디오스타' 작가의 폭로가 이어졌다. 김응수가 작가에게 술을 얻어먹었다는 증언이었다. 작가는 "그 당시 가만히 계셨다"며 상황을 묘사했다. 현재 '라디오스타' 작가는 '붕어빵' 당시 김응수와 인연을 맺었다.

'라디오스타' 작가는 김응수가 대리비까지 빌려갔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왠만하면 작가에게 사게 하지 않는다"며 김응수의 '천일염' 본능에 감탄했다.

'라디오스타'에서 김응수는 계속되는 비난에 "지갑 채 가져가라!"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응수는 과거 화장실 물을 두 번 사용한 뒤 내린다는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생민의 '짠돌이' 본능도 뒤지지 않았다. 김생민은 '라디오스타'에서 작가들이 스X벅스 커피를 주자 "이렇게 비싼것을"이라고 반응했다고 김구라가 폭로했다. 김생민은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갖고싶고 사고 싶은게 없다"라는 짠돌이 본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