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8:25 (월)
'살인자의 기억법' 개봉일은? 결말은 원작 소설과 다르다… 책과 다른 매력은?
상태바
'살인자의 기억법' 개봉일은? 결말은 원작 소설과 다르다… 책과 다른 매력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개봉일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살인자의 기억법'에 대한 영화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오는 9월 7일 개봉한다. 베스트셀러인 김영하 소설가의 원작 책을 영화화시킨 '살인자의 기억법'은 소설과는 다른 결말과 매력으로 영화 팬들에게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 =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포스터]

특히 화제를 모은 것은 설경구의 알츠하이머에 걸린 살인자 연기다. 이미 다수의 작품에서 리얼한 연기로 사랑받은 설경구는 이번 '살인자의 기억법'을 위해 10kg 이상의 감량을 시도하며 영화적 사실성을 높였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원작 소설이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영화와 소설의 차이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캐릭터들의 입체성을 강화하고 '반전' 결말을 책과 다르게 맺으며 영화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손익분기점이 220만 관객이다. 최근 '군함도' 등 기대작들이 손익분기점을 넘기지 못하며 아쉬움을 빚은 만큼 소설을 원작으로 한 '살인자의 기억법' 손익 분기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배우들의 열연과 이야기의 치밀함이 돋보이는 '살인자의 기억법'이 최근 외화 일색인 영화관에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 개봉을 앞둔 기대작 '살인자의 기억법'에 영화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