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7:56 (목)
[TV풍향계]'시골빵집' 김국진 이수경 김갑수 김종민 '케미'에 첫 방송서 높은 관심
상태바
[TV풍향계]'시골빵집' 김국진 이수경 김갑수 김종민 '케미'에 첫 방송서 높은 관심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9.08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시골빵집'이 첫 방송 이후 높은 관심을 받으며 시청률 1%를 넘어섰다.

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골빵집'은 1.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골빵집'이 첫 방송 이후 높은 관심을 받으며 시청률 1%를 넘어섰다. [사진 = TV조선 '시골빵집'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첫 방송에서는 김국진 이수경 김갑수 김종민이 빵집을 개업하기 위해 시골로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갑수와 김국진은 카스텔라 제빵에 나서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고, 김국진은 한때 자신의 이름이 붙은 빵의 월 매출이 40억 원 정도였다고 말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수경 또한 브런치 카페를 운영했던 경험을 털어놓아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김국진 김갑수 이수경 김종민의 첫 예능에 시청자들도 반응을 보였다. 첫 시청률에서 1%를 넘어서며 무난한 출발을 알린 것. 

무난한 출발을 시작한 TV조선 '시골빵집'이 향후 어떤 시청률 추이를 보일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