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5:57 (화)
가수 김경훈, 머슬매니아 이연화-가수 나비 응원영상 "노래 너무 좋다"극찬 '제2의 휘성' 맹활약 예고
상태바
가수 김경훈, 머슬매니아 이연화-가수 나비 응원영상 "노래 너무 좋다"극찬 '제2의 휘성' 맹활약 예고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9.2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가수 김경훈이 머슬매니아(머슬마니아) 커머셜 모델 겸 크리에이티브 디랙터 이연화의 새 앨범 응원을 받았다.

이연화와 가수 나비는 지난 24일 새 앨범 '날 떠나지 마'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인 김경훈에게 지원 사격 응원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 속에서 이연화는 가수 김경훈의 곡을 듣고 "팬이 되겠다"며 "곡이 너무 좋다고" 극찬했다. 김경훈의 학교 선배인 가수 나비는 "곡이 너무너무 좋아요"라며 후배를 위한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머슬매니아 이연화 [사진=솔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경훈은 이번 '잘 지내지 마' 앨범 발매에 맞춰 곡의 댄스 영상도 게재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김경훈은 지난 19일 싱글 '잘 지내지 마'를 공개했다. 이 곡은 올 하반기 발매된 가요시장의 싱글 앨범 중에서도 손꼽힐 만큼 대중성을 갖춘 노래로 평가할 수 있다. 제2의 휘성을 떠올리게 하는 목소리와 누가 들어도 좋은 멜로디 라인이 사람들의 귀를 자극한다.

김경훈 [사진=솔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경훈은 지난 2009년 천지로 데뷔했다. 감미로운 보이스로 데뷔하자마자 가요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는 바이브의 윤민수 프로듀서를 만나 원더걸스 유빈 피처링이 들어간 '약한남자'를 발표했다. 당시 '약한남자'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테마송으로 선정돼 대중적으로도 주목 받은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