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09:20 (수)
박광현 오늘(7일) 결혼 '교육계 일반인 여성과'
상태바
박광현 오늘(7일) 결혼 '교육계 일반인 여성과'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2.0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광현(37)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박광현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박광현의 배우자는 두 살 연하로 교육계 종사자인 일반인 여성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만남을 지속해 오다가 지난 6월부터 연인이 됐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 [사진='더 써드 마인드 스튜디오' 제공]

예비신부에 대해 박광현은 "무엇보다 좋은 품성을 지녔고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에도 끌렸다"고 밝혔다.

결혼 후에 계획에 대해서는 "결혼 후 가장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충실히 일할 계획이다. 연기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방면에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배우 이순재가 맡는다. 사회는 성우 안지환, 가수 김원준과 유리 상자의 이세준이 축가를 부른다. 두 사람은 국내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낸 후 12월 말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박광현은 지난 1997년 SBS 톱 탤런트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받으며 데뷔했다. 이후 시트콤 '점프', '학교', '왕초', '내 인생의 콩깍지', '단팥빵', '청담동 앨리스', '루비 반지', '빛나는 로맨스'에 출연해 다양한 연기를 펼쳤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