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3 16:15 (월)
[TV풍향계] '너도 인간이니', 결방 여파 뚫으려 '연속 방송' 강수…서강준 활약 속 시청률 반등 가능할까?
상태바
[TV풍향계] '너도 인간이니', 결방 여파 뚫으려 '연속 방송' 강수…서강준 활약 속 시청률 반등 가능할까?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7.04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너도 인간이니'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2018 러시아월드컵 중계로 잦은 결방이 있었던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서강준과 공승연의 본격적인 러브라인 속에  다시 한 번 시청률 상승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인지 '너도 인간이니'를 필두로 한 MBC '검법남녀', SBS '기름진 멜로'의 시청률 경쟁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5.9%(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상승한 수치다.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화면 캡쳐]

 

이날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에서는 그간 드라마를 이끌어왔던 갈등의 전모가 발각됐다. 남건호(박영규 분) 회장이 진짜 자신의 편을 가리기 위해 모두를 속이고 연기를 해온 것이다. 이어 남신Ⅲ(서강준 분)과 강소봉(공승연 분)의 관계가 한층 가까워지면서 두 사람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KBS 2TV에서 방송 중인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2018 러시아월드컵 중계로 결방을 확정하면서 밀린 방송 분량을 보충하기 위해 4회 연속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나, 단독 방송을 진행했던 8회의 9.9%에서 반절 가량 하락한 평균 4% 대의 시청률로 회귀하면서 앞으로의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시청률 추이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